풀무원이 전 브랜드 통합 쇼핑몰 ‘#(샵)풀무원’을 론칭한지 2년 만에 매출이 68% 이상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. 풀무원을 내년부터 로열티 중심의 브랜드 통합몰로서 성장을 가속하겠다는 계획이다. 샵풀무원은 2021년 8월 풀무원식품, 올가홀푸드, 풀무원녹즙, 풀무원다논 등 풀무원의 모든 브랜드를 통합해 선보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. 이후 2년간 매출은 68% 늘었고 주문건수도 50만건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. 최근 1년간 유입된 신규 회원 수는 전년 동기보다 12만명 증가해 누적 가입자 28만명을 기록했다. 같은 기…